본문 바로가기

유용한정보

트윕팝 병아리콩 뻥튀기 건강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합니다~

요즘 코로나19로 인해 건강을 신경 안 쓰시는 분 없으시죠?

면역에 김치가 좋다, 고춧대가 좋다, 크릴오일이 좋다..등등 코로나19의 공포가

우리들의 삶의 영역에 건강을 더욱 신경 쓰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.

그래서 저는 트랜스지방 및 안 좋은 기름에 튀긴 간식부터 끊었는데요.

그렇다고 간식을 끊을 수 없으니, 찾아낸 것이! "건강한 간식"을 먹자! 라고 생각하여

꾸준히 먹고 있는 간식이 바로 "트윈팝 뻥튀기"입니다.

트윈팝 스낵이라고 이름이 붙어있기는 하지만, 저에게는 뻥튀기가 더욱 익숙해서 ㅋㅋ

근데 진짜 좋기는 좋은것 같아요~ 기름에 튀기지 않고 찌듯이 순간 팝핑을 해서 부풀려 낸 과자라 건강에는 물론,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질리지 않고 잘 먹고있습니다~

생각보다 작은 기계로 한땀 한땀 팝핑해내는것이더라구요~

아기들 간식으로 좋고, 이번 설에 부모님 집에 2kg 1박스 보내드렸는데,

거짓말 조금 더해 한과세트보다 더 좋아하는 듯해요.ㅋㅋ

여러 가지 스낵이 있는 것 같은데, 제가 먹는 것은 "병아리콩 + 국내산 쌀"로만 넣어서 팝핑한 병아리콩쌀과자를 먹고 있어요. 뻥튀기라고 생각하면 금액이 다소 있지만, 아깝지 않네요 진짜~

햅썹 마크도 있고, 제품의 안정성도 인정받아 여러모로 애취하고 있는 간식입니다~

밑에 공정과정 영상도 있어요~ 만들어지는 과정을 전부 보여줘서 더욱 신뢰하고 청결하네요.ㅎㅎ 보통 과자들 만들어지는 과정 잘 안보여 주는데...뭐 속고 먹는 기분이랄까;; 근데 트윈팝은 다 보여주네요 ㅋㅋ

 

 

그리고 롯데마트나 신세계백화점, 이마트에 장 보러 갔을때도 다 진열되어서 많이들 먹고 있더라고요 내가 늦은거였을수도 있죠.TT

저는 솔직히 블랙핑크(블핑티비)볼때 제니가 먹는거 보고 폰에 적어놨었다는ㅎㅎ

암튼 맛도 건강도 그렇고 다이어트에도 이만한 간식은 없는 것 같네요~

요기가 인터넷으로 판매하는 곳인데..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는것 다른데...네이버스토어나 쿠팡에서 그래도 나름 싸고 대세인듯하여 올립니다~^^

트윈팝 병아리콩 쌀뻥튀기_80g, 1봉, 80g

트윈팝 병아리콩 쌀&뻥튀기_40g, 1봉, 40g

 

고럼 코로나, 비대면 시대에 건강관리 잘하시고~

힘든 시기 잘 견디어서 좋은 날을 기대해봅아요~

위에 검색창에 건강식품, 건강간식을 검색해서 몸에 좋은것만 먹읍시다~!!

그럼 모든 안녕히~^^